여행정보

인천공항 외투보관 서비스 50% 할인정보

아라레BR 2018. 1. 23. 23:51
반응형



한겨울 더운나라로의 여행은 잠시나마 추위를 잊고 남국에서 따뜻한 휴양을 즐기는 묘미가 있죠? 하지만 두꺼운 외투 때문에 여간 신경쓰이는 것이 아닙니다. 저희 가족의 경우 차에다 외투를 벗어두고 셔틀을 이용해 공항을 가능 방법을 이용해보았는데 혹여나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오 오늘의 포스팅은 인천공항 외투보관 서비스와 할인쿠폰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시럽 - 모두투어 멤버쉽을 다운로드 받으면 이용할 수 있는 인천공항 외투보관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업체는 미스터코트룸입니다. 시럽앱을 다운 받기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국민카드가 있으면 동일한 할인 혜택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둘 다 7일 이용요금 7천원으로 모두투어는 2018년 1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고, 국민카드의 경우 8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차이점입니다.



시럽앱에서 다운로드 받은 쿠폰과 국민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은 내용이 똑같습니다. 1인 1벌 7일 기준이고 7000원이다. 1벌 보관 시 목도리, 장갑, 부츠 추가 무료보관이 가능하다. (택1) 미스터코트룸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전화번호는 032-743-0213 이다.





위치는 인천공항 내 공항철도 일반열차 탑승구 옆이에요~ 말톡 수령하는 곳이랑 비슷~ 단점이라면 출국장이랑 거리가 좀 되기 때문에 왔다 갔다 하기가 좀 귀찮다는 점~!! 하지만 여행지에서 부피 큰 옷을 들고 다니는 건 더 힘들기 때문에 ... 선택은 여러분이 더 잘하실꺼라 믿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