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양평 한화리조트 로얄객실 투숙후기

아라레BR 2018. 1. 22. 20:24
반응형

오랫만에 지인가족들과 양평 한화리조트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양평은 대학 때 OT하러 왔었는데 정말 오랫만이었습니다. 그 때는 잘 몰랐었는데 객실규모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사우나에서 CU편의점까지 걸어가는데 너무 길어 좀 놀랬답니다. 




보통의 리조트들은 1층이 로비여서 장애인 주차장이 로비 옆에 있는데 양평은 2층이 로비라서 장애인 주차장이 사진상 보이는 끝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짐이 많아 카트로 옮겨야하는 분들이라면 끝쪽 일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짐을 옮기시면 편합니다. 



2가족이라 패밀리 객실은 좀 좁을 것 같아 로얄객실을 예약하였습니다. 방 3개, 거실, 6인 테이블이 있는 주방, 화장실 2곳(거실 1, 침실 1) 으로 8명이 지내기에 좁지 않아 공간적으론 만족하였습니다. 



6인 식탁과 냉장고



침대가 있는 침실이에요~ 이 곳이 좋았던 이유는 3곳의 방 중에서 유일하게 문이 있는 곳이어서 전망을 즐기기에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겨울이라서 그런지 창호에서 찬기운이 전달되어 다른 방보다 쌀랑했던 기운이 있었습니다. 



침실방은 조그만 복도가 있어 거실과 완벽하게 분리가 되어 유용했습니다. 방문을 닫고 미닫이 문까지 닫으니 거실의 소음이 차단이 되더라구요. 또 올드하지만 화장대도 있고 아래의 서랍 3개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자잘한 수납이 편리했습니다.



침실방에 있던 욕실이에요. 

욕조가 있어 아가들 목욕시키기에는 좋았어요. 



주방. 개수대가 패밀리보다 넓어 설거지는 편리했으나 식기건조대가 너무 작아서 불편했습니다. 또한 보시다시피 전기렌지가 1구라서 음식조리하기가 매우 불편합니다. 저희 가족은 닭백숙을 먹기로 해서 다행이지 고기 굽고 그랬다면 가족들 쫄쫄 굶을뻔 했네요. 





이 곳은 거실에 있는 욕실입니다. 아가들이 변기에 무얼 넣었는지 변기가 막혀 결국 직원분 호출하여 해결했습니다. 무언가 일시적으로 막혔는지 3분 정도 기계로 열심히 돌리시더니 해결되었다며 쓰라고 하시더라구요. 긴 막대기 같이 생겼는데 손잡이를 돌리면서 작업하시더라구요. 막힌 것도 쉽게 처리하는 것을 보고 그 기계 탐나더군요 ㅎㅎ.



온돌방 중 좀 넓은 방이에요. 주방으로 향하는 창문이 있었고, 벽장엔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침구가 수납되어 있었습니다. 서랍장은 한쪽 손잡이가 망가져 한쪽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이런 부분은 좀 고쳐주시길...



잘 정비되어 있던 침구



온돌방 2. 거실에서 TV보며 자는 가족들이 있어 공실이 된.... 눈썰매 타신 분들이라면 옷 말리는 곳으로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 방엔 벽장이 2곳이 있는데 모두 이불이 들어있어서 이불 더 없나? 하시는분들 다른 문도 열어 보세요.



널찍했던 거실입니다. 커튼을 닫고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역광으로 잘 보이지 않네요 ;; 소파가 생각보다 편해서 TV보며 카우치포테이토하기 딱 좋았습니다. 가장 막내인 3살 울 딸래미도 보이는 2인소파에서 대자로 누워 TV시청을 꽤 긴 시간 하였다는...




거실 베란다에서 바라본 눈 썰매장쪽이에요~ 일요일 투숙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사실 미세먼지가 많아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3층 사우나에서 바라본 계단이에요~ 리조트에서 좀처럼 보기힘든 구조지요? 저녁 7시 10분 정도에 사우나하러 내려갔는데 7시 입장마감 8시 클로징이라고 하더라구요. ;; 결국 다음날 아침에 가서 이용했습니다. 



우리가족이 묵은 호수는? 다음주 로또 번호는 1번, 7번, 11번, 17번, 26번(71-45) 중 3개 번호는 꼭 찍으려구요. 저만의 로또기입방식인데 맞은 적은 거의 없지만 여행을 좀 더 기억하려 이렇게 찍어보곤 합니다. 



오늘의 투숙비용은? 법인회원 일요일 입실 월요일 퇴실 1박 2일로 투숙했는데 114,000 이었습니다. 양평 한화리조트 로얄객실 예약하려 하시는 분들은 예약에 참조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