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한화리조트 예약 팁! (동호회 총무들을 위한)

아라레BR 2018. 1. 7.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각 모임에서 총무를 맡고 있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꿀팁킹도 자의반 타의반 2개의 모임에서 총무를 하고 있는 지라.... 여러분들의 고충을 익히 알고 있지요 ^^) 모임의 첫 시작은 장소를 정하고, 다음은 숙박지를 결정하는 일인데요~ 여러 리조트 중 한화리조트 잔여객실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꿀팁킹의 회사는 한화리조트 회원권이 있는지라 여러가족들과 함께 여행가기 전 한화리조트 객실이 있는지 없는지 먼저 검색한 후 회사에 콘도 신청을 합니다. 객실도 없는데 "확인 좀 부탁드려요~" 좀 그렇더라구요~ 





검색창에 한화리조트 검색 후 잔여객실 조회를 누르면 조회 화면으로 이동하는데 설악 쏘라노부터, 백암온천, 경주, 제주, 평창까지 한화리조트 전체의 예약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서울에서 가까운 양평을 한번 조회해 볼까요?





1월 한화리조트 양평의 잔여객실입니다. 벌써 토요일은 예약이 불가하네요. 역시 발빠르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잔여객실을 보며 일행들과 조율도 하고 장소도 변경하게 되지요~ 저만의 방법인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저의 짧은 정보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 마무리 할께요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