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월, 2월 총정리

아라레BR 2018. 1. 2.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퀸이에요~ 오늘은 오랫만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증정행사 정보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저희 가족은 올해 상반기 이사계획이 있어 해외여행이 어렵지만 1,2월 여행계획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출국예정일 등록하고 선불카드 증정받자!


첫번째 소개드릴 정보는 홈페이지에 떡~! 하니 공개된 쉬운정보 1월 출국예정일 입력하고 선불카드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로 출국예정일을 입력하면 온라인 적립금 1만원과 서울점 2만원, 인청공항점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조건은 해당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해야 하며 선불카드의 유효기간은 당일입니다. 기간은 1월 한달간 진행!


2. 온라인에서 화장품, 향수 사고 페이백 받자! 


신세계 면세점의 온라인 오프라인 연결고리와 비슷한 행사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화장품, 향수 카테고리에서 $80불 이상 구입 후 선불카드 페이백받기 참여하면 2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합니다. 선불카드 유효기간은 당일로 타 당일 소멸 선불카드와 중복사용이 불가합니다. 즉, 여러번 오라는 소리네요. (조건도 좋지 않은데 휴....)


3. 지난달 $250 이상 인도금액이 있다면? (구매리워드 신청하자!)


세번째 부터 미션이 슬슬 어려워지네요. ㅎㅎ 하지만 걱정치 마시라~ 쉽게 수령가능한 정보 뒤에 있습니다. 구매리워드 미션은 12월 $250 이상의 인도 금액이 있는 경우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증정 후 유효기간이 1년입니다. 




4. 리브메이트 회원이라면? 

네번째 리브메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으로 현재 수량표기가 되어 있진 않으나 과거 경험상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받아두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쿠폰은 1장만 받을 수 있으므로 서울점, 인천공항점 사용할 지점을 선택해 교환하시면 됩니다. 조건은 당일 $50 이상 구매영수증이 필요합니다. 발급 후 유효기간은 당일입니다. (점점 면세점들이 개악되고 있는듯 합니다.) 


5. KB그룹 MVP 라면?

다섯번째로 KB스타클럽 MVP 회원이라면 1만원 선불카드를 한 장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쿠폰도 리브메이트에서 받을 수 있구요. 네번째 정보와 다른 점은 증정조건이 $30 이상 구매영수증이 필요하다는 점이네요. 유효기간은 발급당일로 동일합니다. 


이상 5가지의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증정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그 밖에 룰렛이벤트로 선불카드 1000원 정보가 있고, SKT 회원님의 경우 초콜릿에서 선불카드 50% 할인구매 이벤트가 자주 있으니 구매에 참조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