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일산 아쿠아플라넷 연간회원권 정보와 웰컴기프트

아라레BR 2017. 12. 31. 00:28
반응형

<ⓒ아쿠아플라넷>

내년 2월 일산으로의 이사가 확정된 꿀팁킹 가족입니다. 동물을 너무 사랑하는 3살, 7살 남매를 위해 지난 크리스마스에 일산 아쿠아플라넷 연간회원권을 구입하였는데요~ 구입 후 알게된 일산 아쿠아플라넷 정보 공유하고자 포스팅 해 보아요~



일단, 일산 아쿠아플라넷 연간회원권 가격은 대인, 소인 구분없이 1월 기준 1인 90,000원 입니다. 다만 신규 연간회원권 가입고객에게는 회원당 시크릿아쿠아 이용권 1매, 얼라이브스타 입장권 1매, 63 ART 소인 입장권 2매가 증정 됩니다. 가격적으로 나쁘지 않은 웰컴기프트 선물입니다만 저희 가족이 구매할 땐 직원 실수로 증정을 빠뜨렸네요. 나중에 알고 나서 전화했더니 직원대응 실수로 다음번 올 때 준다는.... 황당! 몰랐으면 못받을뻔 했네요.  연간회원권 구입하실 분들은 꼭 웰컴기프트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2월부터 이용권 금액이 1만원 오른다고 해요! 오르기 전 미리미리!~ 참조하세요!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아쿠아플라넷 연간회원권 소지자만의 할인입니다. 특이한 점은 빈스앤베리스 일산점 할인내역이 텍스트에서는 20% 할인, 이미지에서는 50% 할인인데 어떤 정보가 맞을까요? ;; 한화 나름 큰 회사인데 검수가 누락된 듯 하네요. 개인적으론 서대문자연사박물산 30%할인이 맘에 드네요. 아이들 저 곳 빠지면 정말 헤어나오기 힘든 곳이죠 ^^



아쿠아플라넷의 정상가 이용정보입니다. 현재 네이버 예약이나 소셜커머스 등에서 대략 20~30% 할인해서 입장권 판매를 하더군요. 하지만 거의 대부분 BIG2 혹은 BIG3 통합권이라 저희가족과 같이 너무 어린친구들이 있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1회권을 구입하는게 검색에 시간 많이 쏟지 않고 적정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연간회원권은 2종류가 존재하는데 하나는 평일연간이용권으로 가격이 저렴한 대신 주말 이용을 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구요. 주말까지 함께 이용가능한 연간이용권은 평일권대비 가격이 30% 이상 가격이 비쌉니다. 본인의 니즈에 맞게 잘 고민해보시고 구입을 고려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36개월 이상 아이의 연간회원구입 시에는 부모의 연간회원권 일정에 맞게 구입이 가능해서 조금은 금액을 세이브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부모의 연간회원권 기간이 5개월 남은 시점에서 아이가 36개월을 지난경우 5개월 * 7500원 = 37,500원이 회원권 구입이 가능하게 됩니다. 36개월 아이들 회원권을 미리 구입하지 않는게 오늘은 짧은 Tip 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안내입니다. 일반티켓 및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3시간까지 주차가 가능하고 음식점이나 기프트샵 구입내역이 있을 시 추가 1시간 적용받아 최대 4시간까지 주차할인이 가능합니다. 4시간 이후로는 10분당 500원 추가요금이 징수되니 이용에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