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시즈오카 여행 추천 후게츠로 일본식 정원의 진수!

아라레BR 2017. 12. 25. 1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시즈오카여행에서 만난 숨겨진 명소 후게츠로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후게츠로는 일본 마지막 쇼군 도쿠가와 요시노부의 정원으로 100년이 넘는 역사가 있는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행객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시크릿가든이지요. 저와 함께 후게츠로의 여행 시작해 볼까요~  



숙소인 가든스퀘어호텔에서 후게츠로를 바라본 모습이에요. 여러종류의 나무들이 있어 마치 신비한 시크릿 가든을 연상케하는 첫인상이었답니다. 



짧고 좁은 나무 숲을 빠져나오면 널찍한 잔디밭과 일본식 고저택을 볼 수 있습니다.



비가와서 더욱더 운치가 가득했던 일본식 가든입니다. 정면에 보이는 정자 같은 곳은 차를 마실 수 있는 다실이라고 들었는데 현재도 이용할 수 있는지는 의문입니다.



중앙의 연못으로는 다리가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가능한데 중앙에 서면 후게츠로의 전체적인 모습을 한 곳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360 카메라가 있었으면 모든 모습을 담을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웠습니다. 



클레식한 모습의 건물과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 후게츠로 정원입니다.



이 정원 참 맘에 듭니다.





정원 곳곳 숨은 포인트들이 있습니다.



일본식 고주택



나무 너머로 보이는 가든스퀘어 시즈오카 호텔입니다.



다실



가든



울창했던 대숲



후게츠로는 입구가 여러 곳입니다. 시즈오카역에서 방문하실 분들은 이 곳 출입구로 입장하시면 되겠습니다. 후게츠로는 별도의 입장료가 없기 때문에 시즈오카시내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은 잠시 들려 일본식 정원의 느낌 느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