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한화리조트 평창 올림픽 준비로 깨끗해졌습니다.

아라레BR 2017. 12. 18. 07:30
반응형

블루캐니언 연간회원권 때문에 아이들 데리고 매달 오게되는 한화리조트 평창입니다. 지난 달 강촌여행으로 한번 빠지긴 했었는데 그 때 약간의 리모델링(?)을 하였는지 이번에 방문해보니 많이 깨끗해졌더라구요~ 평창 올림픽 대비 도배, 장판, 시트지 작업이 되어 있어 좋았네요.



눈의 도시 평창. 금요일 숙박하였는데 저녁부터 아침까지 적은 적설량이지만 눈이 오고 있었습니다.



레드동 1514호! 

우연인지 지지난달 묵었던 곳에서 또 묵게 되었습니다. 



벽지하고 장판만 교체해도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화리조트도 외국인 손님 맞을 채비를 하였는지 올림픽 덕을 보게 되네요 ^^ (올림픽 관람을 못하겠지만...)


깜끔해진 침실. 



천장은 원래 이랬는지 좀 가물가물 합니다.



레드동과 핑크동 사이에는 테디베어와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더라구요. 대천에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나는데 지점별 모두 있다면 인형가격이 장난 아닐텐데...;; (제가 누굴 걱정하는지 ㅎㅎ) 



느낌 좋았던 그림.



레드동 로비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입니다.



로비 한켠에는 대기할 수 있는 소파가 있구요.




녹색 빛의 소나무





휘팍의 야경.



2018년 좋은 기운 담으려고 ㅎㅎ



리조트 곳곳 이런 사진 포인트가 있습니다.


올림픽 준비로 깨끗해진 한화리조트. 오래된 시설들이 이번 올림픽을 계기로 정비되어서 좋네요. 욕실, 침실 모두 만족하였습니다. 더욱이 평창은 다른 한화리조트보다 넓은 평형이라 다른 가족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습니다. 화장실이 2개라는 점은 큰 메리트! 스키, 보드 타시는 분들 휘팍과 도보거리가 있지만 서틀버스가 운행하니 넓은 한화리조트에 묵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