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시즈오카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 후지산 초콜렛 후기!

아라레BR 2018. 1. 11. 23:40
반응형

시즈오카 다녀온지 2달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도 시즈오카 이야기를 쓰고 있는 꿀팁킹입니다. ㅎㅎ 초콜렛 좋아하는 꿀팁퀸을 위해 시즈오카 공항면세점에서 구입한 후지산 초코렛 크런키입니다. 왜 안먹고 냉장고에 보관하냐고 물었더니 아껴먹을꺼라공... 곧 이사도 가는데 냉장고 정리도 좀 할 겸 개봉해 보았습니다.



후지산 모형의 종이상자에 들어있는 초콜렛입니다. 포스팅하려고 영수증 모아뒀는데 모아둔 곳이 생각이 나질 않는....흠.... 가격은 패스하겠습니다. 구입은 시즈오카공항 2층 면세점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초콜렛 크런키 : 영어에 해박하진 않지만 읽어보니 "이것은 매우 맛있고, 세련된 과자입니다." 이렇게 맛있다고 직설적으로 표현하니까 어떤 맛인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포장을 띁어보면 이렇게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 보관이 편리하겠더라구요. 초콜릿이니까 너무 높은 온도에만 보관하지 않으면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초콜렛을 개봉하였더니 이렇게 후지산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하얀 눈이 덮혀있는 후지산의 모습을 화이트 초콜렛으로 표현했네요. 디테일 살아있네~~ 시즈오카 다녀오고 나서 여러 간식들을 사왔었는데 가장 시즈오카 다녀왔다 표현하기 좋은 선물 같아요~



초콜릿 절반을 절단해보았는데요~ 대충 모양은 이러합니다. 초콜릿의 절반은 크런치 초콜렛인걸로~ 맛은 어떠했나구요? 제가 모찌랑, 파이, 초콜렛, 새우깡 등등 여러가지 간식들을 사왔는데요~ 가장 맛있었답니다. 초콜렛을 씹을 때 입에 전혀 붙지 않고 과하지 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좋았슴!! 일본 가시면 한 상자 데려오는 것 추천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