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파주 가볼만한곳 Best 4 요즘 뜨는 곳이라 더욱 하태하태~

아라레BR 2017. 1. 10. 00:33
반응형


한동안 따뜻했던 날씨가 지나가고 동장군이 찾아오는 일주일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집 안에서 방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애궂은 방바닥과 배우자속만 긁지 마시고 가까운 파주로 겨울여행 떠나보시는 어떠실까요? 프리오픈지역이라 입장료도 무료인건 덤! 더욱더 핫해지기 전에 우리들만의 추억을 만들어 보자구요~! 


첫번째 라이징 플레이스 - 파주 퍼스트가든



ⓒ퍼스트가든


앞으로 파주의 랜드마크가 될 예감이 팍팍!! 오는 파주 퍼스트가든입니다. 12월 초 프리오픈하였구요~ 무려 33개 이야기가 있는 정원으로 올해 4월 정식오픈이랍니다. 볼거리는 웅장한 유럽식 건축물과 아름다운 웨딩홀, 잘 가꾸어진 정원들을 볼 수 있답니다. 이용시설은 카페, 음식점, 기프트샵이 운영중이며 정식오픈 전에는 입장료가 없기 때문에  지금이 절호의 찬스입니다.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 잡으면 딱일듯~


두번째 라이징 플레이스 - 감악산 출렁다리




대한민국 최장길이의 감악산 출렁다리! 무려 150m의 길이로 아찔한 모험심을 자극하는 곳입니다. 지난 10월에 오픈 된 핫플레이스로 주말엔 수많은 등산객들을 끌어 모으는 新 블랙홀입니다. 주말 절정의 추운 날씨로 약간의 등산객 감소가 예상되는바 출렁거리는 이 곳에서 쫄깃쫄깃 심장의 쿵쾅거림을 느껴보세요! 강추!! 


   


세번째 라이징 플레이스 - 임진각 내일의 기적소리



ⓒ경기도


임진각 볼거리 확충을 위하여 지난 12월 개공한 내일의 기적소리 독개다리입니다. 기존 임직각 증기기관차 앞면의 끊겨있던 독개다리를 일부 복원하여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코스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해당 지역은 민통선 안쪽이기 때문에 사진촬영은 전면부만 가능하답니다. 내일의 기적소리도 1월까지 무료오픈이기 때문에 지금이 가장 방문하기 좋은 적기인 걸 잊지마세요~! 


네번째 라이징 플레이스 - 지혜의 숲



ⓒ경기도


대한민국최대 출판도시에 위치한 지혜의 숲! 온통 책으로 둘러쌓인 이 곳은 말 그대로 책의 숲입니다. 아직은 책 검색도 되지않고 대출도 불가하지만 관심있는 도서는 꺼내서 읽어본 후 제자리에 가져다 두기만 하면 "ok" 인 자유로운 시스템.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은 들려봐야할 성지같은 곳! 어때요~ 이번 주말 지혜의 숲에서 인문학에 빠져 보실라우?


꿀팁퀸의 정보가 유용하셨나요?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더 많은 이들과 포스팅을 함께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