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강원도 해돋이 명소 Best 4! 경험에서 나온 최고의 추천장소!

아라레BR 2016. 12. 14. 23:53
반응형


강원도에서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2016년을 맞이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6년을 마무리하는 12월이 되어버렸네요. 올해는 뜨끈뜨끈한 방바닥에 몸을 지지며 편안하게 일출을 볼까 생각도 했지만 붉은빛을 뿜으며 떠오르는 일출을 보는 여운을 매년 잊지 못해 올해도 떠날 계획이랍니다. 미리 공개하는 정보퀸의 강원도 해돋이 명소 Best 4 함께 알아볼까요?



■강원도 일출여행 Best 4 ① 해돋이 명소의 아이콘 강릉 정동진




저의 주관으로 뽑은 첫번째 명소는 정동진입니다. 정동진의 장점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바다 가까이 있는 역으로 일출기차여행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청량리에서 밤기차타고 슝슝 달리면 바로 눈 앞에서 멋진 일출을 담아내실 수 있어요!  해변이기 때문에 많은 인파가 몰려도 상대적으로 쉽게 일출을 볼 수 있답니다.


■강원도 일출여행 Best 4 ② 겨울바다 끝판왕 양양 하조대 해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하조대입니다. 일출명소는 하조대이지만 개인적으로 하조대 해변을 추천드려요~ 하조대 해변에서는 일출이 보이지 않습니다만 하조대에서 일출을 보시고 하조대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심을 추천합니다.




■강원도 일출여행 Best 4 ③ 강릉의 해돋이 양대산맥 경포해변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경포대!!  언제 가도 변함없는 그 곳이 좋아 격년에 한번씩 방문하는 곳이지요~ 2016년 새해엔 오메가 현상 일출로 마음을 더 설레이게 하였던 경포해변!! 2017년 새해에도 작년과 같은 선물을 줄지 정말 기대되는 곳이에요~ 참! 경포해변의 유명세에 눌려 많이 알려지지 않은 멋진 곳이 있는데요~ 경포해변 옆 강문해변도 일출이 아주 멋진 곳이랍니다. 


■강원도 일출여행 Best 4 ④ 한 폭의 그림 속초해변


사진출처 : 출사코리아 (http://chulsa.kr/11898757)


마지막 소개지는 올해 정보퀸의 목적지인 속초해변입니다. 올해는 콘도에서 여유롭게 나서 가까운 속초해변에서 일출을 즐길 예정인데요~ 매년 속초해변에서는 12월 31일 불꽃놀이와 해맞이 떡국떡 나눔행사를 하고 있는데 올해는 이 곳 행사에 동참할 생각입니다. 작년과 같이 하늘님께서 부디 "날씨 좋음"을 선사해 주셨음 하는 바램이네요~


자~ 정보퀸과 함께 강원도 해변을 중심으로 해돋이 명소를 함께 알아봤는데요~ 해돋이 여행 선택에 도움이 되셨나요? 강원도에는 더 많은 해돋이 명소가 있지만 아직 모두 다녀와 보지 못해 한정된 식견에서 포스팅을 작성하였는데 더 좋은 곳이 있다면 댓글로 안내부탁드려요~ 기쁜 마음으로 다음 여행지로 꼭 가보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구요~ 항상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