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서울근교온천 Best 4 이곳만 알아도 온천박사!

아라레BR 2016. 12. 10. 00:05
반응형


지난 여름 폭염에 취해 에어컨 없이 생활하기 힘들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 찾아왔네요. 이렇게 추운날씨엔 뭐니뭐니해도 뜨끈한 곳에서 노곳노곳하게 몸을 좀 풀어주면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피로도 풀리고 일석이조 인거 아시죠? 오늘은 정보퀸이 서울근교에서 유명한 온천소개를 해볼까해요~ 자 모두 다 함께 출발해 볼까요~ 출~발~!!  


서울근교온천 BEST 4 ① 경기 이천 ‘테르메덴’


ⓒ 테르메덴 공식 홈페이지 (www.termeden.com)

오늘의 첫번째 추천 온천지역은 경기도 이천의 테르메덴입니다. 서울에서 비교적 가깝고 시설도 최신시설이라 연인은 물론 가족끼리 온천욕하기에 매우 적합한 곳이구요~ 가끔씩 카드회사와 제휴해서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종종 하기 때문에 친근한 곳이죠! 수질은 알카리성 온천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피부에 좋아요~ 울 아이도 살짝 아토피 있는데 테르메덴만 다녀오면 2~3일은 피부 진짜 뽀샤시 해진답니다. ^^


 서울근교온천 BEST 4 ② 충남 아산 ‘스파비스’


ⓒ 스파비스 공식 홈페이지 (www.spavis.co.kr)


오늘의 두번째 추천지역은 전통적인 온천명소 온양온천 중에서 아산 스파비스입니다. 왜 많고 많은 온양온천 중 스파비스냐? 물으신다면 대답해 드리는게 인지상정! 바로 12월 하나카드 만원의 행사로 저렴하게 다녀오실 수 있기 때문! 거리만 조금 가까웠으면 바로 1순위였을 아쉬운 곳!



  서울근교온천 BEST 4 ③ 경기 화성 ‘월문온천단지’


ⓒ 월문온천 중 숙박시설 '반지'


오늘의 세번째 추천지역 화성 월문온천입니다. 이 곳은 테르메딘이나 스파비스같은 대형 온천은 아니지만 입소문으로 유명하죠~ 특히나 가족탕이 잘 발달되어 있어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참 좋습니다. 월풀욕조에서 거품목욕도하고 등도 밀어주고 수질도 좋아 대실 3시간 만으로도 피부에 놀라운 매끄러움을 주죠! 많은 온천을 모두다 다녀보지는 못했지만 피부는 여기가 갑인듯! 강추합니다. 모텔과 호텔단지이기 때문에 본인의 취향에 맞는 숙소를 정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서울근교온천 BEST 4 ④ 경기 김포 ‘홍염천’


ⓒ 약암홍염천관광호텔 공식 홈페이지 (www.yakam.co.kr)

오늘의 마지막 추천지역 경기 김포 약암 홍염천 관광호텔입니다. 여기를 말씀드리면 뭐야 김포에도 온천이 있었어? 하며 의아해 하실분도 계실 수 있을텐데 시설이 오래되서 젊은 사람들은 많이 가는 곳은 아니지만 추천을 드린 이유는 사진에서도 보실 수 있겠지만 국내 유일의 붉은 온천입니다.  조선 철종대왕의 눈을 치유했다고 해서 약암이라는 명칭이 붙었다고 합니다. 서울과 거리도 가까운 곳에 있으니 강화여행하시며 한번쯤 들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실 오늘 정보퀸이 소개드린 서울근교온천보다 더 좋은 온천들이 많을 수 있겠지만 개인의 취향이 다 다르게 때문에 서로의 다름을 잘 인정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제가 드린 온천정보와 함께 따끈따끈한 온천여행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