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가평 가볼만한곳 겨울 Best 4 잊지못할 야경은 덤!!

아라레BR 2016. 12. 11. 02:30
반응형


아마도 서울 시민 중에서 양평과 가평을 빼고선 추억을 논하지 못할 만큼 우리에게 친숙한 곳이 가평입니다. 거리도 물론 가깝거니와 아름다운 자연이 잘 보존되어있기 때문에 가평에서 하루만 시간을 보내도 답답한 도시스트레스가 사라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자! 이제부터 정보퀸과 함께 가평 여행지 Best 4 알아볼까요? 


 겨울가평여행지 BEST 4 ① '아침고요수목원'

ⓒ 아침고요수목원 공식 홈페이지 (www.morningcalm.co.kr)

명실상부한 가평여행의 No. 1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사계절 방문해도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12월 2일부터 오색별빛정원전 축제가 시작되어 마음 속의 불빛을 환하게 비춰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점등시간은 오후 5시 10분부터 오후 9시까지로 토요일은 오후 11시까지 연장운영됩니다. 


 겨울가평여행지 BEST 4 ② '쁘띠프랑스'

ⓒ  쁘띠프랑스 공식 홈페이지 (www.pfcamp.com)

아름다운 동화의 마을 속에 온듯한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쁘띠프랑스입니다. 한국 안의 작은 프랑스마을 모티브로 꾸며졌고, 곳곳의  아기자기한 곳들이 많아 셔트를 누르지 않고 그냥 갈 수 없는 포인트들이 많죠!! ^^ 연인들 끼리 애정캐미를 과시하고 싶을 때 이 곳에 온다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수도... 최근의 역주행 길라임과 현빈, 그리고 전지현과 김수현도 이 곳에서 드라마를 찍었답니다.



 겨울가평여행지 BEST 4 ③ 운명이다 '청평호반드라이브코스'

아름다운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한 청평호반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여름엔 청량함으로 겨울엔 설경이 주는 운치로 운전자의 마음을 뺏곤 함니다. 이 구간을 지날 땐 창문을 열고 맑고 시원한 공기를 깊이 마셔보세요. 짜릿한 청량감이 복잡한 머리 속을깨끗하게 지워준답니다. ^^ 드라이브코스엔 예쁜 찻집들이 많으니 먼 길 재촉하지 마시고 잠시 한 겨울의 운치와 함께 느림의 미학을 가져보는 것도 좋답니다. 


 겨울가평여행지 BEST 4 ④ 세계인이 찾는 '남이섬'

ⓒ  남이섬 공식 홈페이지 (https://namisum.com)


가평여행 마지막은 남이섬을 넣어보았습니다만, 정확하게 구분하자면 남이섬은 가평과 춘천의 경계로 행정구역 상은 춘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이섬을 추천하는 이유는 남이섬만의 큰 매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미나라공화국이라는 독특한 컨셉과 배를 타고 입국하는 유니크함! 남이섬에서는 잠시 운전대를 놓고 온전히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기기만 하면 된답니다. 


오늘은 가평의 유명한 관광지들을 간략하게 설명드렸는데요~ 이 밖에도 가평에는 유명산 자연휴양림, 호명호수, 용추계곡 등등 많은 관광지가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이번 여행의 목적은 어떤 것이냐?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코스가 짜여질 것 같습니다.  여행길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래요~^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