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힐링이 필요한 당신에게 소개하는 멋드러진 강화도 카페 Top 3!!

아라레BR 2016. 12. 21. 00:49
반응형

서울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의 강화도는 예쁜 카페들과 먹거리, 볼거리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역관광지인데요~ 오늘은 힐링이 필요한 당신에게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강화도 카페 Top 3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업무에 지친 당신! 정보퀸과 함께 떠나보실까요? 


■ 최근 최고의 유명세 : 도레도레 강화점






최근 도레도레는 많은 신규쇼핑몰에 입점하며 유명세를 늘려가고 있는 카페브렌드 이지만 그 중에서도 강화점은 아름다운 정원과 특이한 케잌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2014년 건축문화상과 골든커피어워드 에스프레소부문 은상의 수상경력도 있는 커피가 맛있는 지점이기도 합니다.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리기 때문에 저희 가족은 평일에 방문하여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돌아오는 코스로 방문하곤 한답니다. 


■ 바다를 보며 마음을 치유하는 곳 : 로즈베이






로즈베이는 강화도 초입에 위치해 상대적으로 다른 카페들에 비해 많이 가까운 곳으로 저 멀리 초지대교와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커피보단 빵이 더 맛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사진 속 잼이 참 달달하니 맛있답니다.) 카페 앞에는 잘 가꾸어진 정원과 아기자기 귀여운 분재, 그리고 화분들이 있는 갤러리가 있어 볼거리와 쉼, 모두를 만족시켜준답니다.


■ 팬션에 온 듯한 편안함을 주는 곳 : 매화마름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매화마름은 마치 팬션에 온 듯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귀여운 아가들 공놀이도 할 수 있는 작은 공간도 있구요~ 마지막 사진은 이 곳에서 가장 유명한 오징어 먹물빵입니다. 치즈가 상당량 들어있어 담백, 짭쫄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오늘은 강화여행하며 다녀왔던 아름다운 카페들을 포스팅하였는데 어떠셨나요? 괜찮으셨나요? 저와 아이들이 자연을 좋아해서 야외가 있는 카페들을 좋아하다보니 서울 근교의 카페들을 많이 다니고 있는데 다음번 포스팅에는 경기 북부 카페들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