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고맙지만 불편한 알약 광고제거 방법

아라레BR 2019. 7. 29. 2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 인플루언서 꿀팁킹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께 꿀팁의 전파를 위해 하루를 시작하던 중 제 피씨 우측하단에서 불쑥불쑥 쏟아오르는 그 녀석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녀석은 바로~~~~ 알약 광고였습죠! 

업무용 피씨라면 회사에서 보안프로그램을 구입하여 깔아주기 때문에 문제가 없지만 개인피씨의 경우에는 사용자가 보안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사용하여야 합니다. 돈이 많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우리에게는 비 따지지 않을래야 않을 수가 없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알약을 많이들 이용하시고 계실겁니다. 

허나 이 좋은 알약에게도 단점이 하나 있었으니 ..... 다들 아시죠? 바로 광고가 너무 많이 뜬다는 점... 무료프로그램의 한계점이라 할 수 있지만... 귀찮은 건 사실입니다. 조금 빈도만 적어도 좋을텐데... 암튼 광고를 클릭하면 시작화면도 바꿔버리는 광고이기에 조금은 불편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맙지만 약간은 불편한 #알약광고제거방법 을 소개드립니다. 

Step 1. 위쪽의 화면과 같이 알약이 처음 실행된 화면에서 톱니바퀴모양이 있는 환경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Step 2. 환경설정의 업데이트 설정을 보시면 붉은 네모판 표기 안의 알림설정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해당내역의 체크표시를 클릭해서 모두 풀어주세요. 해당 표시를 모두 해제하면 팝업창이 표기되는데 큰 문제없는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업데이트는 사용자가 한번씩 수동으로 해주면 되거든요)


Step 3. 마지막으로 기타설정의 기타란을 클릭하면 알림설정과 홈페이지관리가 있습니다. 먼저 알림설정은 알약 알리미관련 팝업창을 띄우는 기능입니다. 해당기능을 체크하면 더이상 팝업될 일이 없겠죠? 추가적으로 홈페이지 관리사항입니다. 혹시나 알림설정이 초기화되어 광고가 다시 발생했을 때 홈페이지가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웹페이지로 정해둔다면 원하지 않는 검색창을 대면하는 일도 없겠지요? ㅎㅎ

오늘은 꿀팁킹과 함께 알약 광고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가볍게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어렵지는 않으셨나요? 혹시라도 포스팅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방명록 주시면 최대한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가시면서 공감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