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괌로밍 무료로 이용하는 꿀팁!!

아라레BR 2019. 8. 4. 2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고 계시는지요? 오늘은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괌!" 과 관련된 꿀팁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제 포스팅을 정독하신분들은 괌여행하실 때 로밍비용 무료!! 로 이용하실 수 있으시니 끝까지 읽으시고 좋은 정보 득해가세요~



무료로 괌 로밍 및 데이터를 이용하는 방법은 바로 SKT 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자 그럼 어떤 방법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고고씽~! 먼저 모바일에서 SKT 고객센터를 클릭하신 후 우측 상단의 STORE (스토어)를 클릭해주세요.



스토어 클릭 후 많은 요금제들이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모두 패스하시고 우측 상단의 전체로밍요금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처음 초창기에는 마케팅 엄청 많이 하였는데 요즘은 baro 요금제가 나와서인지 메인요금제에서는 않보입니다. (그래도 우리가 누구입니까? 숨기면 찾아야죠 ㅎㅎ)



요금제를 쭈~욱 살펴보시다 보시면 T괌사이판 국채처럼 요금제가 보입니다. 그리고 우측을 보시면 "무료" 라는 메시지 보이시나요? 우리는 바로 이 요금제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이 요금제의 특징은 괌과 사이판에서 국내 가입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하는 요금제랍니다.  추가적으로 데이터가 조금 부족하겠다 싶은 분들은 T괌사이판5천원 요금제로 10일동안 매일 500MB의 데이터를 구매하실 수도 있답니다.




괌 여행을 떠나시기 전 가볍게 가입버튼 클릭만 해주시면 된답니다. 물론 괌에 도착해서 가입해도 되기는 합니다만 혹시 괌에서 가입하는 걸 누르기 전에 데이터 사용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가입해두시면 데이터 요금이 나올 걱정 전혀 없으시겠죠?



해당 요금제 간단하게 살펴보면 괌과 사이판에서 이용 가능하며 사용기간은 개시일부터 30일간입니다. 또 현재 가입한 국내 가입 요금제에 따라 기본제공데이터가 상이하기 때문에 데이터 이용이 많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요금제 바꿔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일반 음성 로밍 이용 시에는 매일 3분간의 무료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



해당 요금제 특징을 살펴보시면 별도 설정없이 LTE, 3G 모두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공항에서 와이파이기계 수령하느라 시간을 빼앗기지도 않구요 (전 이점이 매우 만족입니다. - 면세품 수령하기에도 빡센 공항시간 ㅠㅠ) 가장 중요한 사항 T전화 이용 시에는 음성 로밍이 무료라는 사실입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 전화 받는 것은 무료 아닙니다. 전화가 걸려왔다면 받지 마시고 사용자분이 전화를 T전화로 걸면 무료 ㅋㅋ 꼼수 작렬입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하겠습니다. 이용방법은 그림에서 잘 설명이 되어 있지만 첫번째로 신청하기입니다. 신청하지 않으면 SKT에서 자동으로 해주지 않습니다. 꼭 신청하기 누르세요! 두번째 공항에 도착하시고 전화기 비행모드 해제하시면 곧 로밍 연결 되실 겁니다. 마지막 3단계 걍 누리시면 됩니다. ㅎㅎ

차~암 쉽죠!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 이 모든 비용은 무료라는 사실!! It's true!



단! 거의 많은 요금제에서 해당 요금제를 이용가능하지만 몇몇 요금제는 이용이 불가능한 요금제도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신다면 거의 문제가 없긴 한데 간간히 좀 특이한 요금제를 쓰고 계시는 분들이 계셔서 혹시 노파심에 언급드립니다. 혹시 "본인의 요금제가 좀 특이하시다" 그렇다면 꼭 한번 확인부탁드려요~ ^^


오늘은 괌데이터로밍, 괌로밍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는지요? 주변에 괌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해당 내용 공유하시면 센스있다는 소리 좀 들으실 듯!! 열심히 공유한 당신 멋지다! ^^ 그럼 멋진 여행 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