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빕스 11월 할인, 12월 할인 그리고 나름의 꿀팁!

아라레BR 2019. 11. 17.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 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랫만에 T-DAY 빕스 할인 나왔길래 한번가볼까? 하다가 수험생 전용보고 급좌절했었습니다. 예전만큼 빕스 갈 일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빕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끔 생각나시죠? 특히나 이번 겨울 시즌 구성이 괜찮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무난한 할인정보와 빅스마일데이 할인권 그리고 빕스예약팁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일단 우선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는 공식할인은 3종류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가장 무난한 BC카드 소지자 30% 할인이 있구요. 할인 전 금액으로 10만원의 30%까지 할인이 됩니다. 즉, 최대할인은 3만원까지 입니다. 두번째 현대카드 M포인트 50%할인인데 내 포인트 차감이 필요하다는 점~~ 군인할인은 일반제휴카드와 함께 결제해야 최대 40% 할인입니다. 제휴카드 없을 시는 25% 제휴카드 있을 시는 15%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 정도만 소개하면 꿀팁킹으로서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에 검색을 좀 해보니 얼마 전 빅스마일데이가 있어 빕스 15000원 할인권이 1500원 팔렸더군요. 지금은 품절이구요. 그래서 제가 또 직접 중고나라 검색해봤더니 2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할인카드 없으신 분들은 이거 금액에 맞게 구입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용권은 5만원당 1매 이용이 가능하고 최대 2매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10만 - 3만 + 4000(중나구입비) = 74,000원 정도에 빕스 이용할 수 있다는 단순계산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저만의 패밀리레스토랑 이용팁을 드리자면 일단 빕스나 아웃백 할인딜이 뜬다면 분명 주말에 이용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기 때문에 할인딜이 예고를 하고 나온다 그러면 먼저 네이버예약으로 예약을 걸어놓습니다. 그리고 딜을 구매하는 것이지요. 그럼 주말에도 대기 없이 우아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빕스 네이버예약네이버예약 빕스


하지만 가끔 네이버 예약을 막아두는 기간이 있기도 합니다. 100% 꿀팁은 아니지만 그래도 잊지 말고 예약으로 금같은 시간 아끼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태그 : #빕스11월할인 #빕스11월쿠폰 #빕스예약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