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얼큰한 버섯칼국수의 진수! 등촌샤브버섯칼국수~

아라레BR 2020. 3. 11.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 아침은 비가 오고 내일은 꽃샘추위가 다가온다고 하네요. 비가 오니 면이 땡기고, 코로나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니 얼큰한 것도 땡기고 해서 이런 날씨, 상황 뭐 없을까 찾아봤더니 있네요 ㅋㅋㅋ 바로 칼국수!!



향긋한 미나리향 가득한 등촌샤브칼국수



꿀팁킹 부부가 다녀온 곳은 건물도, 음식도 아름다운 일산 등촌 샤브 칼국수 본점입니다. 일산분들의 사랑을 많이 많이 받고 있는 곳이죠~ 



경기도 건축문화상 동상을 받은 건물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포스가 예사롭지 않았어요



항상 새로운 곳에 가면 

꿀팁킹만의 주문하는 공식이 있습니다.

바로 가장 대표적인 음식을 먹는 것이죠!


그리하야 오늘은 


버섯칼국수 너로 정했다!!





워낙에 사람 많은 곳이라

총알같이 세팅되어 날라옵니다.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죠?

말해 뭣해!!



파릇파릇 신선한 미나리를 보고 있자니

봄이 점점 다가옴이 느껴지네요~



육수가 끓을때까지

연장을 챙기며 기다려 봅니다.


등심 + 버섯 + 미나리

3박자가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맛있게 많이 먹기 위해 

뇌를 잠시 혼란에 빠트립니다.


"이 조합은 () 찌지않아~"


(세뇌중....)





아~~~~~~~


깊은 탄식... 


너희들도 있었구나....

다이어트 일기를 새로 씁니다.


시작일 : 2020년 3월 12일부터 ㅡㅡ''



아들야들~

쫄깃쫄깃~



엄마야~~

칼국수 다 어디가고

벌써 볶음밥이야~

ㅠㅠ



어디긴 어디겠습니까?

제 뱃속이겠죠 ㅠㅠ


한참을 맛있게 먹다보니 

나의 뇌님이 정신을 차리고 

메시지 하나 투척해줍니다.


띠링! 

허리싸이쥬 1인치가 증가하였습니다.

앗;; 허리싸쥬 레벨업 ㅠㅠ



그래도 먹는다!

맛있으니까~~





잔반하나 남기지 않는

에코인 꿀팁킹입니다. 



맛있게 먹었으니 콜라 한잔!



오늘도 꿀팁킹의 지갑과 함께한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