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나만 몰랐던 가쓰오우동 왕뚜껑 시식 후기!

아라레BR 2020. 3. 12. 23:36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지난 토요일에 껌사러 편의점 들렸다가 발견하게 된 가쓰오우동 왕뚜껑!! 엇!! 왕뚜껑에 가쓰오우동도 있었나? 맛이 궁금하여 하나 업어 왔습니다.



깔끔한 국물,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조리시간은 끓는 물 4분! 다른 왕뚜껑 시리즈는 3분조리인데 1분이 더 길다는 점이 특징이네요.



왕뚜껑 쉽게 띁는법!

아시죠?

자 부분을 손톱으로 톡톡!!



And 쭈욱~~ 그어주면

콤파스마냥 

주욱~ 찢기는 희열을 느낄 수 있어요

ㅋㅋ



포장지를 벗겨내니 

" 식지 말자 " 

라는 문구가 있네요.

뜨거운 우동국물 좋지요~



깔끔한 안쪽구성





튀김우동처럼 우동부스러기가 잔뜩 들어있습니다.

차이점은 튀김우동은 좀 큰 반면에

차쓰오우동은 좀 작죠!



분말스프도 경쟁사인 튀김우동과 비슷한 색상입니다.



이제는 제 주린 배를 채울시간

뜨거운 물을 부어 줍니다.



4분의 기다림!!



드디어 오픈시간!


얌전히 기다렸더니

진짜 흐트러짐 없네요

ㅋㅋ



어떠세요?

먹음직 스러워 보이시나요?





국물을 한숟가락 떠 보았습니다. 

첫맛을 평가하자면

일단 합격!

조금 느끼한 면도 있지만 이정도면 훌륭합니다.



이제는 면빨을 흡입해 봅니다.

한입 먹어보았더니 정말 면빨이 쫄깃하더구요.

쫄깃쫄깃 식감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오늘밤 야식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꿀팁킹의 비교분석 : 튀김우동과 비교했을 때 면발의 쫄깃함은 가쓰오우동이 좀 더 나은면을 보였으나 국물에서 좀 차이가 있었습니다. 첫 맛은 좋았으나 후반으로 갈 수록 좀 느끼한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배추김치랑 먹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무김치로 먹어서 그런가?? 고명도 조금 단조로운 면이 있던데 한가지 정도 재료를 추가해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