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명품 샌드위치가 나타났다! 최상급재료의 에그드랍!

아라레BR 2020. 3. 13.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나가기도 겁나는데 이 위험을 무릅쓰고 신규오픈한 동네 핫플레이스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꿀팁킹이 들른곳은

에그드랍!! 입니다. 



들어가기 전 입구의 커피가격

가격 참 착하네요!!



깔끔한 식재료 설명



좀전에 점심으로 돼지불백 먹은 배불른 남자 꿀팁킹! 시작이 고기였으면 마무리도 고기로~~!! 를 외치며 갈릭 베이컨 치즈 샌드위치를 주문해 봅니다. 





커피만 두 잔 마신 꿀팁퀸은 

미스터 에그로 주문!



샌드위치가 참 맛있게~

그리고 예쁘게 생겼어요~

보기 좋은 것이 먹기도 좋잖아요~

그쵸?



아유~ 요 귀여운 것들~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식당 내부 테이블도 하얀색이고 커피컵이랑 샌드위치홀더도 디자인이 예뻐 사진이 잘 나오네요. 사진 똥손 꿀팁킹도 막 찍었는데 이 정도 나왔습니다. ^^





본격적인 시식타임!

갈릭베이컨치즈 샌드위치를 

크게 한입 베어물어보았습니다. 


흐~음~~

저절로 허밍이 나오는 맛!!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달콤한 맛!

제가 과하게 단 맛을 참 싫어하는데

단짠단짠속에 쫄깃한 베이컨

부드러운 스크럼블에그가 절묘하게 맛나요!



아내가 주문한 미스터 에그는 

부드러움의 절정을 느끼실 수 있었요. 

고메버터와 스크럼블에그의

어울림이 최고입니다!



이 조합에 커피도 빠질 수 없죠!

드셔보세요



가게를 나서며...

단골이 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에그드랍 후기 : 보통 샌드위치라면 식빵 두개로 재료를 겹쳐 먹는게 특징인데 에그드랍 샌드위치는 통식빵 속에 재료를 채워넣어 깔끔하게 먹기 편했습니다. 손잡이 홀더도 널찍하여 먹는사람 입장에서 편리함이 돋보였구요. 맛은 말할 것도 없이 훌륭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