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CU 쫀득한 마카롱 프리미엄 구매 후기 - 알바도 놀란 50% 할인공유

아라레BR 2020. 3. 14.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어제밤 CU에서 득템한 쫀득한 마카롱 프리미엄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이제는 놀랍지도 않는 편의점의 진화

마카롱도 예외는 아니더군요.



아이에게 선물할 가벼운 케익사러 갔다가 발견하게된 

쫀득한 마카롱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포장부터 고급지구요~

색감도 아주 구매하고프게끔 

출시했네요.





칼로리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개봉하였더니 

5가지 마카롱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만다린, 그린애플, 로즈, 블랙커런트, 헤이즐넛초코

5가지 향과 맛의 고급진 마카롱



어떤게 더 맛있을까요?

순서대로 먹어보았습니다.



그린애플 마카롱은 상큼한 사과향이 좋아요.

만다린음 흠... 오렌지를 생각했는데 유자느낌?



개인적으로 2번째로 맛있다고 생각되었던 블랙커런트

딸아이는 로즈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가장 맛있었다고 느꼈던 헤이즐넛초코.


4인 가족이라 2박스 사서 절반씩 잘라 맛보았는데 아이 입맛 다르고 성인 입맛 다르더라구요. 아내와 저는 헤이즐넛초코와 블랙커런트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딸아이는 로즈가 제일 맛이있데요. 아들녀석은 그린애플이 맛있었다고 ㅎㅎ 각각 좋아하는게 다르다보니 다른 결과가 나오는 모양입니다.




마무리하기 전 에피소드 하나! 마카롱 결제할 때 마카롱 가격 5900*2=11,800 이 나왔는데 제가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니 50% 할인받아 5900원말 결제되는 것을 보고 알바분이 저에게 물어보더라구요. "어떻게 해서 할인받으셨어요?" "넹? 아~ 페이코인으로 냉장디저트 구매하면 3월 한달동안 50% 할인되요~" 제 말 듣고 알바분도 앱스토어에서 검색하길래 앱 알려주고 가입무료포인트(현재시세로 대략 3천원정도) 받는 방법까지 알려주니 알바분 저에게 고맙다고 인사 ㅋㅋㅋ, 할인관심 있으신 분은 제 예전글 참고하시면 되요. (근데 CU룰렛포인트는 너무 많은 참여로 조기종료되었고, 추천이벤트만 남아있어요~)


2020/03/08 - [공짜정보] - 강추!! CU 편의점 3월행사 X 페이코인 리워드 행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