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인천공항 2터미널 새로운 라운지 SPC 라운지를 소개합니다.

아라레BR 2018. 5. 25. 07:00
반응형

첫 해외여행 이후로 쭈~욱 아시아나항공만 타고 다니다가 정말 오랫만에 인천발 - 오키나와 대한항공 티켓을 발권하였는데 때마침 대한항공이 2터미널로 옮기면서 새롭고 좋은 경험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그 중 하나가 새로 생긴 라운지들을 이용해본 것 인데요! 오늘 오전에는 마티나 골드 라운지를 소개드렸고 이번엔 SPC 라운지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의 특징은 SPC 브랜드들이 거의 독점하듯 입점해 있다는 점입니다. 파리바게트, 잠바주스, 커피앤웍스, 파리크라상, 리나스, 라그릴리아, 쉐이크쉑  등등 그 중 SPC 라운지도 속해 있지요. 

SPC 라운지 쉽게 가는 방법은 사진 우측 상단에 Transfer Lounge 보이시죠? 저 곳을 찾아가시면 되는데 비행기 탑승하는 곳을 바라보고 있다고 가정을 하고 왼쪽으로 쭈~욱 오시면 발견하실 수 있을 거에요~ 오른쪽으로 쭈~욱 가게되면 롯데L라운지가 나온답니다. 

라운지 아래엔 IT 체험존과 키즈존이 있어요~ IT 체험존엔 사람이 좀 있어서 패스하고(사실 라운지 투어가 더 중요했기 때문에 ㅎㅎ) 키즈존을 아주 사~알~짝 둘러보았습니다.

우리 아가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로 룸이 꾸며져 있고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소파가 많더라구요~ 보딩시간이 좀 남았을 때 아가들 이 곳에서 놀게 해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사실 T2는 중간중간 아이들 놀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사람들도 적고 깨끗하고 쾌적하구~


라운지가 있는 층으로 올라가면 Nap Zone 이 있는데 빈백과 소파 비지니스 시설까지 거의 라운지에 준하는 시설들이 있더라구요~ 외국인들이 여럿이 앉아서 쉬고 있었습니다.

시설이 너무 깨끗하고 이용자도 많지 않구... 북적거리는 T1 을 상상하다가 T2 오게되니 모든 시설들이 휘둥그래합니다. ㅎㅎ (세계 어딜 다녀봐도 인천공항이 정말 최고입니다.)

음식류는 간단한 샐러드류랑 빵과 샌드위치, 시리얼 등이 있었구요. 다 먹어보질 못해 음식평가는 논외로 하겠습니다. (이미 전 라운지에서 배가 좀 차있었어요~)


사실 조금 전에 마티나에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여기선 간단하게 디저트를 골라 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 2종과 이 곳에서 퀼리티 좋다는 미니샌드위치 그리고 소화를 위해 캔콜라 ^^

간편하게 핑거푸드로 미니사이즈 샌드위치를 고르기 잘했던 것 같아요. 역시 빵은 이 곳이 더 맛있는 듯 합니다. 이 곳에서 좀 특이했던 것은 맥주와 와인을 마실 때 기계에 컵을 올려두면 컵 밑에서 음료가 나오는 아주 신기하더라구요~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지만 이용객들에게 불편을 줄까봐 찍지 못해 아쉬웠어요~

라운지 1인석 침대같은 소파에 누워 바라본 탑승게이트의 모습

편안한 제 신발 보이시나요? (쭉 뻗어도 소파가 남네요.. 숏다리의 한계)

라운지 중앙부 - 라운지 이 곳 저 곳 많은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으나 이용객들이 많아 피해 찍기가 힘들었어요~ 모자이크로 지워도 될 테지만 그 분들도 초상권이 있으니 가급적 사람 많은 곳에선 자제하고 있답니다.

라운지 입구의 테이블인데 역시 시설은 마티나 골드 라운지가 훨씬 좋네요. 두 곳을 모두 이용해본 저로써는 잠시 조용한 곳에서 쉼을 가지려면 마티나 골드가 좋을 것 같고(단! 가격이 조금 더 비쌈) 조금 저렴하게 베이커리류 즐기시려면 이 곳 SPC가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SPC 라운지 이용 팁! 해피포인트 앱회원이라면 라운지 오픈기념으로 5월말까지 40%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해피앱도 없으시다면? 저는 로밍 알아보러 LG유플러스 갔었었는데 그 곳에서 할인쿠폰북을 주었었는데 쿠폰북 안에 30% 할인권도 있더라구요~ 5월 얼마 남지 않았지만 이용하실 분들은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PP카드 가지고 계신분들은 이용가능하시므로 무료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 이상 라운지 이용 후기였습니당~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