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일본가면 꼭 필요한 돈키호테 쿠폰 공유

아라레BR 2018. 5. 28. 07:00
반응형

일본에 가면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가 있죠? 남자인 저는 이런 쇼핑리스트를 처음엔 잘 이해하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하고 나서 와이프가 생기고, 아이가 생기게 되니 자연스레 이런 품목들이 학습되어 지고, 어느샌가 저 혼자 여행을 다녀오게라도 되면 제가 작성을 하고 있더군요. ㅎㅎ 암튼 일본의 쇼핑리스트의 대부분은 일본의 대행 쇼핑몰인 돈키호테에 많이 팔고 있는데 오늘은 돈키호테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공유하려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드릴 쿠폰은 온라인투어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입니다. 최대 2000엔 + 알파 (소비세 8%)까지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쇼핑 전 미리 챙겨두시면 적지 않은 금액을 할인 받으실 수 있으실 꺼에요~

<돈키호테 쿠폰>


쿠폰은 3만엔 이상 구매 시 2천엔 할인, 1만엔 이상 구매 시 500엔 할인, 5천엔 이상 구매 시 200원 할인 3종류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을 하면 대략 2천원~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셈이네요. 크다면 크고, 적다면 적을 수 있는 금액이지만 잊지말고 사용하는게 포인트입니다. 

위 쿠폰 중 하나를 임으로 사용을 눌러보았더니 위와 같은 메시지가 팝업창으로 뜨더라구요. 쿠폰은 하루에 1번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할 제품을들 모두 담고 한번에 쓰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자 이제 이 쿠폰이 있는 웹싸이트 링크를 드려야 겠죠?

http://www.onlinetour.co.kr/web/event/view?idx=5028&_C_=27911 &eventGu=A1&areaCd=

사용방법 및 순서
1. 해당 링크는 온라인투어에서 제공하는 링크로 링크 클릭 후 가장 하단까지 스크롤 내리신 후 쿠폰북 받기를 클릭해 주세요. 

2. 쿠폰북 리스트들이 보이는데 왼쪽 3번째 일본 돈키호테 할인쿠폰 보이시죠? 


3. 팝업창으로 사용하러 가기 팝업이 생성되는데 직원의 조작이 필요하므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보여주시면 되겠습니다.

4. 사용창으로 이동하게 되면 3가지 쿠폰 중 가장 적합한 쿠폰을 보여주고 사용하시면 되겠죠? 

간략하게 요약하면 요정도가 되겠씁니다. 돈키호테 쿠폰과 함께 조금은 저렴한 일본 쇼핑 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