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정보

병원비 할인카드 분석 - 신한레이디클래식카드

아라레BR 2019. 11. 6. 23: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요즘 아이들이 커가면서 라이프스타일도 바뀌고 소비패턴도 바뀌면서 기존에 여행과 관련된 카드를 줄이고 생활에 관련한 카드로 바꿔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비할인카드 를 알아보던 중 가장 저희가족과 잘 맞을법한 카드를 찾았는데 바로 신한레이디클래식카드입니다. 카드이름에 레이디가 들어가서 잰틀맨은 못받나? 하고 고민하실 분들 계실지 몰라 안내드립니다. 남자도 발급 받을 수 있는 카드랍니다. ^^


신한레이디클래식신한레이디클래식


일단 연회비는 VISA 카드 기준으로 10만 5천원으로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만, 소비패턴이 충족하니 충분히 뽑아먹을 수 있으므로 제가 어떻게 뽑아 먹을 건지 마지막에 작성을 해볼테니 한번 지켜봐 주세요 ^^ 우선 카드 혜택 소개들어 갑니다.



가장 먼저 연회비를 어떻게 회수하느냐? 옵션서비스 1번을 마이신한포인트를 신청해서 5만원을 환급받습니다.(마이신한포인트는 바로 현금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현금과 다름없답니다.) 그럼 최종 연회비는 5.5천원이 되는데 신한카드 기 이용자는 5천원이 면제. 최종 5만원의 연회비가 됩니다. 월로 환산하면 50,000/12 = 대략 4200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주력으로 뽕을 뽑아야 할 구간인 3.5.7 캐시백 서비스 입니다.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되는 구간입니다. 저희집에서는 병원비가 한 달에 최소 55만원에서 70만원 정도 나오기 때문에 병원비와 약국에서 사용할 예정이구요. 그리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병원 무이자 결제를 해도 캐시백이 되는 카드입니다. 단, 신한카드 무이자행사를 진행하고 있을 때에 가능합니다. 앞으로 박카스나 여명도 1+1 아니라면 약국에서 사먹어야겠네요 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무시무시한 해택은 바로 학원 5% 할인이 된다는 것입니다. 단, 학원 업종은 실적적용이 되지 않으므로 별도의 추가 30만원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2만원 한도의 브런치 할인서비스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의 요식업종 이용 시 5% 할인이 됩니다. 2만원 한도를 모두 채워 사용하려면 40만원을 이용하여야 하는데 사실 이걸 모두 환급받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네요. (점심 식사 모두 모아 결제하는 사람이라면 유리)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서비스 중 하나로 꿀팁킹 가족은 팝콘을 참 좋아라 합니다. 실적 30만원만 채우면 매월 롯데시네마 스위트 콤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구요. 추가로 월 1회에 한하여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6천원이상 결제를 하면 결제일에 3500원 할인이 됩니다. 커피도 되니까 도너츠 싫어하시는 분들은 커피 따블로 마셔보세요~ ^^



주유는....흠..... 제가 다른 카드가 있어서 생략....




꿀팁킹의 의견은요?


1. 일단 저는 발급신청하였습니다.

2. 이것 저것 따지지 않고 병원비 할인받는 카드 별로 없습니다. 심지어 무이자 할부까지 캐시백해주는 카드는 아직 전 보지 못한 거 같습니다.

3. 학원비도 5% 할인이 있기 때문에 학원비 결제용으로도 좋습니다. 다만, 학원비는 실적제외이기 때문에 별도의 30만원 실적을 만들어야 하는 수고가 필요합니다.

4. 상품권 실적제외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내용이 다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된다면? 어떻게? 예상되시죠? 긴 말하지 않겠습니다. 저도 아직 사용 전이라 추측만하고 계획만 세울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