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2/03 3

스무디킹 1+1 쿠폰 X 신한탑스클럽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지난 가을 신한카드 발급 후 신한은행 계좌만들고 신한투자계좌도 만들었더니... 이번 분기 탑스클럽 베스트 등급으로 선정되어 있네요. (탑스클럽은 프리미어-에이스-베스트-클레식 등급으로 구별됨) 그래서 뭐 괜찮은 거 있나 찾아봤더니 아이들 좋아하는 스무디킹 1+1 쿠폰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우리아이들 스타필드 갈 때마다 들리는 참새방앗간인데 잘 되었네요. (어서 코로나 바이러스 종식되길...) 탑스클럽 방문하시면 쿠폰베너가 보이고 클릭해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됩니다.기간은 2월 29일까지! 쿠폰은 R 사이즈 동일음료에 대해서1+1 가능하고 아쉽게도 이용가능한 지점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무디킹 1+1 쿠폰 이용가능지점 강남역점, 롯데몰은평점, 롯데월드몰점,..

공짜정보 2020.02.03

KF94 패션 마스크 X 무신사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저는 패션 마스크로 MLB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데 본품은 단순하게 패션 면마스크라 지금 같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으로는 좀 부족하다싶더라구요. 지인과 카톡 대화하다가 무신사에도 패션마스크가 있다는 이야기에 검색을 해봤습니다. 여러 종류가 잇더군요. 더군다나 식약처 허가된 KF94 제품으로요~ 제품은 성인을 포함하여 아이들 제품도 있었습니다. 가격이 조~큼 비싼게 흠인데 지금 18% 추가할인판매중이라 살짝 고민중입니다. 일단 식약처 인증허가는 되었고 문의사항을 살펴보니 영구적 제품은 아니고 대략 200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 생각엔 한달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보이네요. 마스크는 요로코롬~ 특이했던건 마스크 살균기를 별도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대장균 기..

생활정보 2020.02.03

역대급 스팸 끝판왕!! CU 대왕스팸덮밥 후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스팸 좋아하는 꿀팁킹에게 어느날 날아온 푸쉬메시지 하나! 내용은 역대급 대왕스팸도시락 출시! 으잉~~? 호기심 많은 꿀팁킹이 편의점 예약을 통해 주문해보았습니다. #대왕스팸덮밥 : 가격 4000원, 593칼로리, 전자렌지 2분 조리로 시작합니다. 단호박 샐러드와 볶음김치를 반찬으로 자칫 단촐해 보일 수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대왕스팸이 도시락 전면을 커버하고 있어 마음이 흐뭇합니다. 심플 이즈 더 베스트!(Simple is the best!) 대왕스팸 안쪽을 살포시 들어올려 보았습니다. 샛노란 계란지단이 뿅! 계단지단 밑에는 새하얀 쌀밥! 어디서 무슨소리 들리지 않으세요?......꼴깍! 제 침 넘어가는 소리였습니다. 하하^^;; 드디어 탐색을 마치고 한 블럭 들어..

맛집정보 2020.02.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