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3/08 3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1분기 신청기간! 어서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청년분들을 위한 꿀팁!!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기로 합니다. 우리 청년들 방송, 블로그, 페이스북, 신문 등 여러매체에서 청년기본소득 신청기간 광고 혹은 기사를 접했을 것입니다. 3월은 2020년 청년기본소득 1분기 신청기간입니다. 청년기본소득은 매년 100만원의 청년기본소득을 매 분기를 접수받아 매분기 25만원 상당의 경기지역화폐로 청년수당을 지급하는 경기도의 대표적 청년복지정책입니다. 올해년도 지원대상은 만 24세 청년으로 3년이상 경기도에 거주 혹은 합산 10년 이상 거주해야하며 대상인원은 15만명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15만명에 대한 예산 중 70% 경기도가 나머지 30% 소속 시군구에서 지원하게 됩니다. #경기도청년기본소..

특수정보 2020.03.08

유아 보드게임 소개! 여섯살 딸아이와 깔깔대며 즐겨요!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유아 보드게임 하나를 소개드립니다. 이름하여 알리바바와 심술쟁이낙타이구요~ 난이도가 아주 낮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고눈높이가 맞아 즐겁게 진행할 수 있어요. 알리바바와 심술쟁이낙타 구성품들 먼저 낙타와 알리바바그리고 낙타등에 걸어올릴짐들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다음은 설명서와 카드들 카드를 뽑아 낙타등에 걸면카드숫자의 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낙타를 조심스럽게 앉힌 후에물건들을 걸어주면 된답니다. 카드 하나씩 성공할수록 포인트는 점점 늘어나요카드중에는 깨진 항아리처럼 꽝인 카드도 있답니다. 조심스럽게 카드를 섞는 우리딸! 진지하게 게임하다가 거의 게임끝에 다가가면 자연스럽게 실수하며 알리바바를 날리는 모습이 아이..

특수정보 2020.03.08

강추!! CU 편의점 3월행사 X 페이코인 리워드 행사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을 모아모아 드리는 꿀팁킹 인사드립니다. 최근에 주로 드리는 정보는 편의점 정보가 많은 것 같습니다만, 이유가 있습니다. 편의점들이 사상 최대의 실적을 내고 있습니다. 이는 곧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이어집니다. 저희는요?? 잘 이용하면 됩니다. ^^ 자 그럼 오늘의 CU 편의점 3월행사 꿀팁정보 함께 보시죠!! CU편의점 앱이나 홈페이지를 보시면 위와 같은 배너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쉽게 유추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룻렛만 돌리면 그냥 가상화폐를 줍니다. 무엇을 대가로? 회원가입을 대가로 입니다. 2400원 때문에 이거 가입해야해? 물으신다면 제가 좀더 떡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룰렛돌려 30 PCI가 나와 3600원을 획득했구요. 추가리워드 입력하여 25..

공짜정보 2020.03.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