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3/28 3

불타는 시리즈 3탄! 드디어 먹어본 불타는 고추비빔면 후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매운라면의 명가 삼양에서 새롭게 런칭한 불타는라면 시리즈 신상! 불타는 고추비빔면을 시식해 보았습니다. 온라인전용상품이라서 마트에선 구입할 수 없고, 삼양맛샵에서 서둘러 집에 들였습니다. 신상을 접하는 기분은 항상 즐겁습니다. 두근 짱~두근 짱~ 두근두근 짱짱~~ 봉지를 열어보았더니 예상보다 면발이 얇은 편이었습니다.아마 팔도비빔면대항마?? 불고추면의 핵!청양고추 후레이크와 액상소스 맛있게 먹는데 면부족하면 그것만큼 삐리리~ 한 것이 없죠!그럴걱정 없도록 넉넉하게 준비합니다. 오홋!!청양고추 후레이크의 이 리얼함보소!!모양이 그대로 살아있어~기대감 뿜뿜!!👍👍👍 면발이 얇기 때문에스피디(speedy)하게 삶아내는 것이 포인뚜!!(면 헹구고 얼음물로 다시 헹구면 쫄..

맛집정보 2020.03.28

L포인트 사용처 &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L포인트사용처 그리고 전환하기를 통해 L포인트를 200% 잘 활용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볼께요. 자 함께 알아볼까요~ 출발~!! 엘포인트사용처를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는데 앱기준으로 설명드려볼께요. 위쪽은 앱의 화면인데 오른쪽 제휴사를 클릭하시면 많은 엘포인트 제휴사들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제휴사는 쇼핑, 여가, 외식, 금융, 교육&문화로 5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되어있는데 꿀팁킹이 각 영역별로 설명드려보겠습니다.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쇼핑영역인데 11번가를 시작으로 네이버페이, 더바디샵 등등 많은 제휴사가 있습니다. 전부 다 나열하려면 후덜덜.... 하지만 쉽게 생각하시면 답이 있습니다. "바로 롯데계열이면 다 사용가능하다" 라..

생활정보 2020.03.28

1599-0274 휴대폰번호도용방지서비스 해지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휴대폰번호도용방지서비스 해지방법을 안내드리려고해요~ 분명 서비스는 좋은 서비스이긴한데 ID확인을 위해 문자인증하다보니 저절로 가입이 되어 버리더라구요. 이용요금도 1,100원의 유료서비스로 바로 탈퇴하기 위해 검색해 보았습니다. #휴대폰번호도용방지서비스 해지 방법은의외로 간단하였습니다. 휴대폰번호도용방지서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서비스해지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위아래 모두 가능합니다.저는 하단의 서비스해지버튼을 눌렀습니다. 들어가보았더니본인확인을 통한 24시간 자유로운 해지가 가능하네요.통신사를 선택하신 후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신후 인증요청을 클릭해 주세요. 인증번호가 휴대폰으로 수신되면인증번호를 입력하고하단의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자마..

IT 정보 2020.03.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