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인천공항 택시요금 및 공항샌딩 소개 feat buxi (벅시)

아라레BR 2019. 10. 9. 16: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많은 분들이 고민스러워하는 교통편 중 #공항샌딩 서비스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꿀팁킹도 1년에 1~2회 정도는 해외를 다녀오는지라 공항에 가는 방법에 항상 고민하고 고민하는데요. 만족도가 높았던 벅시를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꿀팁킹은 새벽 운전을 엄청 싫어하기 때문에 아침비행의 경우 공항버스나 택시를 이용합니다. 근데 택시요금 만만치 않죠, ㅠㅠ 일산에서 공항까지의 택시요금은 후덜덜 입니다. 그래도 택시의 편안함은 여행시작의 꿀같은 맛이기에 포기할 수도 없고 그래서 찾다보니 공항샌딩서비스로 나름 유명한 벅시가 있더군요. 



#인천공항택시요금 조회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꿀팁킹이 도착지까지 택시요금이 얼마나 나오나 조회하는 방법은 바로 티맵(T맵)을 이용해서 확인합니다. 제가 지금 글을 쓰는 곳이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휴대전화로 운정에서 인천공항 2터미널까지 얼마가 나오는지 조회해봤더니 58,280원(사진 우측 위쪽 참조) 나오네요. 4인가족이면 1당 15,000원 수준이네요. 하지만 짐이 많다면 트렁크...압박.... 


벅시수전증이 있나 약간은 흔들려 조금 흐리네요. 참고만 해주세요.


꿀팁킹의 이번 여행은 혼자만의 여행이 아닌 와이프와 함께 하는 여행이었고 저는 택시요금보다 벅시 요금이 조금 더 저렴해서 벅시를 이용했습니다. (쿠폰은 신한은행 환전하고 1만원 할인쿠폰 받은 것과 가입 시 추천인 등록해서 1000포인트를 받아 총 1만 1천원 할인 받았고 카드 할인은 못받았습니다. 롯데카드 있으면 쿠폰사용금액 제외하고 10% 추가 할인 받습니다. 참고하세요.)




벅시 내부


이번 샌딩에서는 스타렉스가 왔고, 내부 궁금해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찍어보았습니다. 이날 피곤해서 탑승하고 공항까지 저 시트에서 완전 꿀잠잤다는 ㅎㅎ 참 저희는 2인 세어링 신청했는데 시간이 일러서 그런지 세이링 성공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단독렌탈 3인 결제하고 탑승했답니다. 그래도 택시보다 저렴하고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공항도착해서 좋았습니다. 진짜 문 앞에서 공항 출국장까지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라서 대만족이었습니다. 


벅시 공기청청기


그리고 차량에 공기청청기 작동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미세먼지에 민감하신 분들은 좋아할 듯 합니다. 아주 어린아이 있으신 분들은 카시트도 미리 요청해서 장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 궁금하신 것들이 있으시면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 확인하실 수 있을 꺼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소망으로 벅시 처음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 code 입력하면 1,000 포인트 받고 시작하실 수 있어요. 그러면 저는 200 포인트 받구요. 전 이미 벅시에 발을 담근 잡힌 물고기이니 200포인트 밖에 않주네요.. ㅎㅎ  (벅시 직원은 아닙니다. 순전히 저의 작은 욕심 ㅋㅋ)

제 코드는요   A8BE-B3B6   입니다.


마지막으로 벅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코드번호까지 안내드립니다.                                


1. 롯데카드 할인 10% LOCA-10DC

2. 비자 영 플레티넘 카드 할인 20% VISA-YP20

3. 신한 쏠 : 1만~2만 기한 2019년 10월 11일

4. 벅시 히든 쿠폰 : 5천원 할인 BUXI-RIDE 


함께보면 더 좋을 여행관련 꿀팁킹의 글

2019/09/30 - [여행정보] - 인천공항 주차요금 다자녀 할인 및 기타할인

2018/05/25 - [여행정보] - 인천공항 2터미널 새로운 라운지 SPC 라운지를 소개합니다.

2018/05/24 - [여행정보] - 인천공항 제2터미널 마티나골드 라운지 따끈따끈 이용후기

모두 모두 즐거운 여행되시고 선택에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없는 하트공감 부탁드려요~


오늘의 태그 : #인천공항택시요금, #공항샌딩 #인천공항샌딩 #벅시할인 #벅시추천코드 #추천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