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10/12 3

신세계면세점 SSG카드 여행특화카드로 대박조짐이 보이네요.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어제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카드 하나를 소개드려보려 합니다. (저 카드 종사자 아님 - 순수 추천의지로 포스팅합니다. ) 자 그럼 어떤 카드인지 한번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까요~!! 해당 카드는 총 3가지 혜택과 부수혜택으로 구분지어볼 수 있는데요. 신세계면세점만의 아주 특별한 혜택 - 프로모션혜택포함 일단 신세계면세점 특화카드라는 타이틀을 내걸었으니 가장 핵심적인 혜택은 신세계면세점에 있습니다. 전용혜택은 총 4가지로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 : (2년차부터는 요건 충족 시 20만원 지급) 2년차 실적충족금액이 1,200만원으로 넘사벽이긴 합니다만 우리는 길을 또 찾아야겠죠. 기프트카드, 상품권, 등록금 등이 실적제..

핫딜정보 2019.10.12

CU편의점 커피 GET커피 시음기 feat 추가할인 미세먼지팁!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요즘 #편의점커피 의 질이 상당히 높아지는 걸 체감합니다. 지난 7, 8월 GS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참 가성비 좋게 잘 마셨는데요. 이번엔 CU편의점 커피에 홀릭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엔 버스를 타고 회사에 출근하며 GS편의점에 들려 GS커피나 좀 여유가 있을 땐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는데 오늘은 지하철을 타고 출근해 역 앞에 있는 CU편의점에 들렸습니다. GET커피 한 잔에 1200원인데 10월 이벤트 기간 중 500원 할인해 주며 페이북 QR 결제 시 생수까지 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당근 꿀팁킹은 페이북 결제했습니다. 위 사진은 전리품 ㅋㅋㅋ 중요한 건 따로있음. 일단 CU편의점 커피는 아이스는 마셔본 적 있으나 핫은 처음이었는데 먹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노멀한 제 입맛에..

맛집정보 2019.10.12

노량진수산시장 주차장 및 주차요금 안내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을 쏙쏙 뽑아드리는 꿀팁킹 인사드립니다. 지난 주말 꿀팁킹은 친구들과 함께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맛있는 회 한접시 먹고 왔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따끈따끈한 노량진 수산시장 주자창 정보와 주차요금을 안내드리려 합니다. 먼저 노량진 수산시장은 구시장과 신시장이 있는데 제가 다녀온 곳은 신시장이었습니다. 어느쪽에 주차를 해야 동선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신시장쪽으로 주차를 하게 되었는데요. 우선 주차가능지역은 홈페이지 화면과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노량진수산시장주차장 메인은 3층입니다. 3층에는 총 942대의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2층에 53대, 4층에 264대가 있습니다. 2층에 주차하면 바로 회를 구입할 수 있고 식당도 가깝습니다만 3층에 주차해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생활정보 2019.10.12
반응형